하나님의 은혜와 평강이 성도님들에게 충만하시기를 소원합니다.
최근 발생한 코로나19로 인해서 한국뿐 아니라 전 세계가 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은 지역사회전파로 인해서 정부 차원에서는 대응단계를 심각으로 상향조절하고 방역을 철저히 하면서도 한편으로는 국민에게 크고 작은 모임을 자제해 달라고 요청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분명한 것은 지금 당면한 어려운 상황과 고난, 나아가 죽음까지도 더 나은 본향을 바라보는 성도들의 믿음을 감당하지 못할 것입니다. 더욱이 이번 계기를 통해 각 성도와 가정 그리고 교회가 반석 위에 세워지듯 믿음이 굳건해지는 기회가 되기를 소원합니다.
앞서 말한바 정부의 요청도 있었지만, 무엇보다도 성도분들의 건강을 생각하며 교회의 목사님과 장로님들이 모여서 의논한 결과 당분간은 인터넷 생방송을 통해서 가정에서 예배를 드리기로 하였습니다.
각 가정에서 예배를 드리시면서 "두세 사람이 내 이름으로 모인 곳에는 나도 그들 중에 있느니라"(마18:20)라는 하나님의 말씀이 체험되며, 가정에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는 교회의 축복을 누리는 귀한 시간 되시기를 바랍니다.
인터넷으로 예배를 드리실 때 더욱 마음을 집중하며 말씀에 깊은 은혜를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인터넷 예배시간
주일예배
오전 11:00
오후 2:30
수요예배
저녁 7:30
또한, 기쁜 마음으로 하나님 앞에 믿음의 헌금을 드리고자 하시는 분들은 교회의 계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은행 100-027-586215 은혜로교회-
아무쪼록 항상 하나님의 은혜 안에서 평안하시기 바랍니다.
-은혜로교회-